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W.피부연구소 히알루론산 토너 리뷰



안녕하세요~ 

학교 다니느라 바쁜 사망년 ㅠ 떠휘예용


이틀만에 날씨가 급 추워지고, 건조함은 점점 심해지네요.

저처럼 알레르기성 비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코가 간지럽기도 하고 코막힘, 재채기, 콧물 등으로 인해 힘드시죠 ㅠㅠ

이런 질병을 갖고 계시지 않는 분들도 피부가 갈라지고 당기는 느낌과 함께 예민해지는 것을 느끼실 거예요.


그래서 제가 오늘! 수분 공급에 좋은 토너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W.피부연구소의 신제품 '히알루론산 토너'인데요,





이렇게 생겼답니다. ㅎ

사실 히알루론산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겠지만 정체가 뭔지 잘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거예요.

히알루론산이란 이론적으로 설명하면, '하이알루로닉애씨드'라고 불리는 성분으로 사람의 진피나 동물의 인체피부나 관절 등에 존재하는 무코다당류 성분입니다.

1g 기준 약 1000ml 가량에 해당하는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의 수분 흡수력을 높혀줍니다.




"그래서 히알루론산이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싶으시죠 ㅎㅎ





저도 이 제품을 받아보고 히알루론산의 효능에 대해 좀 알아보았어요.

제 전공 과정에서도 들어본 적이 있던!

교수님이 그렇게나 강조를 하시던!


'히알루론산'은,

첫번째로 피부보습의 효과가 있어요. 

하이알루로닉애씨드는 수분 탱크라 불릴만큼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주름을 개선해 준답니다.

이렇게 피부의 수분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피부보호의 효과도 가지고 있는데요,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알루로닉애씨드는 소염작용의 효과 또한 았어 피부염이나 여드름과 같은 피부질환에 도움을 주며 염증을 예방해주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피부 세포 활성화를 유도하고 피부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어 화상같은 피부 외상 회복에 도움이 되는 피부재생 효과도 가지고 있어요.


정말 여러모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죠?!


하지만 당장 눈에 띄는 효과가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한 두번의 사용으로 눈에 띌 정도의 급격한 효과가 나타난다고 광고하는 제품은 과대광고일 가능성이 높답니다.

애초에 우리 법에서는 '화장품'의 정의를 인체에 영향이 '경미한 것'으로 정해두고 있기 때문이에요.





W.피부연구소 히알루론산 토너의 또 하나의 재밌는 포인트!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이 무려 50% 들어있는데 정제수보다 히알루론산이 많이 함유되어 흔들면 기포가 생기고 꽤 오랫동안 둥둥 떠다녀요!





히알루론산이 많이 들어가 토너치고는 꾸덕한 액체를 관찰할 수도 있어요. ㅎㅎ





(토너 적용 전)                                            (적용 후)  

제 피부에도 적용을 해보았는데,

촉촉함이 사진상으로는 드러나지 않네요.. ㅠ


아, 이 히알루론산 토너는 전성분 EWG 1-2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안전합니다.

알코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그런지 적용 후 상쾌!하단 느낌은 크게 없었어요.

하지만 그래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애용할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곧 또 유용한 리뷰로 찾아올게용.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