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W.피부연구소 화이트 글루타치온 톤업크림 리뷰 : 신데렐라 주사 (백옥주사) 대신 크림 하나로!




안녕하세요! 하루만에 돌아온 떠휘예용.

어제 포스팅을 하구 삘 받아서 오늘 공강인 김에 리뷰 하나를 더 올리려고 해요.


여성분들 중에는 흰 피부를 원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비타민 주사를 맞는 분들도 있고, 화이트 태닝이라는 걸 하기도 하구요.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이런 분들을 위한 것인데요,

바로 톤업크림 입니다.






제품명 : W.피부연구소 화이트 글루타치온 톤업크림

용량 : 60ml

가격 : 29,000\ (공식쇼핑몰가)







'톤업크림'이란 말그대로 피부톤을 업(↑)시켜 환하게 만들어주는 미백크림입니다.


게다가 이 W.피부연구소의 톤업크림은 식약청 인증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라고 하니 안티 링클 효과까지 볼 수 있겠네요!







제품의 뚜껑 부분입니다.

화장품을 수많이 써오면서 이 펌핑기 부위가 덜렁거리고 빠지는 것을 자주 경험하게 되는데, 이 제품은 튼튼하고 삐걱거리지도 않아서 스트레스 안 받을 것 같아요.ㅠㅠ

아직은 더 써 봐야 알겠지만!




제가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한 번 발라봤는데요, 

보정 1도 안했다는 점 미리 적습니당.





제 맨 살이에요. 많이 어둡지는 않지만 약간 누런끼가 돌죠?







한 번 펌핑했을 때의 양입니다.

솔직히 저것도 너무 많아요. 






소부위에 살짝 발라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너무 남아서 팔뚝 한쪽 전체에 발라버린 ;_;

밀도가 꽤 높은 듯 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뻑뻑하지 않고 수분감이 있어 부드럽게 잘 발리는 점이 신기하네요.







챱챱 다 흡수시키고 난 후입니다. 

피부가 단지 희게 될 뿐만 아니라 환해지는 효과가 눈에 보여요.


이렇게 크림 하나로 눈에 띄게 피부가 밝아질 수 있는 이유는 모 팝스타가 맞았다고 알려져 유명해진 백옥주사의 성분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글루타치온이란 효모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몸 안의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맑고 깨끗이 가꾸어주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미백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세포 손상 방지, 독성물질 해독의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이게 일석몇조인지..!




이 제품의 성분표를 보시면 글루타치온을 포함하여, 

맨 앞에 적힌 '온천수' 성분이 눈에 띄는데요,



온천수는 피부 흡수가 가장 뛰어난 성분의 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또 온천의 탄산 성분이 표피로 흡수돼 모세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를 빨리 돌게 함으로써 피부에 생기를 돌게 하고 각질층을 정돈해 주는 효과가 있죠. ㅎㅎ



마지막으로 생소할 수 있지만 중요한 성분을 하나 더 소개해드릴게요.

MultiEx BSASM plus라는 특허성분인데 저도 생소해서 한 번 찾아봤어요.

로즈마리, 캐모마일, 녹차, 병풀, 감초, 호장근, 황금의 7가지 식물로 이루어진 특허성분으로, 세포 독성 없이 강한 피부 진정 효과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아토피성 피부염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대단하죠!?

제가 어렸을 때 아토피성 피부염으로 엄청 고생을 했어요.

한약을 일년에 두 번씩 지어 먹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스테로이드 연고도 엄청 발라 부작용도 겪고 ㅠ

그런데 이 BSASM 성분이 아토피성 피부염을 일으키는 면역체계의 비정상적인 활성을 제어시켜 염증을 완화시켜준답니다.




다만 이렇게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기는 하나 화장품은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이상 반응이 생길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고,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엄청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시면 안돼요! 

화장품은 인체에 영향이 경미하므로 어떤 제품을 쓰셔도 마찬가지랍니다.


다만 제가 써 본 톤업크림 또는 화이트닝크림 중에서는 매우 좋은 편이에요.

자연스럽게 환해지면서 뭉치지도 않고 소량으로도 넓게 펴바를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곧 봬요.

항상 솔직하고 과장 없는 리뷰 작성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