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밀크 (하다라보 고쿠쥰 스킨로션)









제품에 대한 평은 주관적이므로 피부타입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떠휘예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화장품 중에도 베스트 제품이죠,

바로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과 밀크에 대해 여러분께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해 보셨고 또 사용하고 계셔서 

이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한데,

제가 약 4달 간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제품명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 밀크 세트

용량 : 로션 170mL, 밀크 140mL

가격 : 39,600 \ (올리브영 기준)








고쿠쥰 로션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토너, 즉 화장수예요.

약간의 점성이 있는 액체로 저는 주로 화장솜에 소량 묻혀 피부결 정돈과 먼지 제거에 사용한답니다.



아래 영상에서 점성을 확인해보세요.








액체이기에 잘 흘러내리긴 하지만 약간 끈끈하게 내려오는 것 같은 느낌이 있죠?



몇 개월간 사용하며 느낀 건 광고처럼 굉장히 고농축인 것은 확실해요.

그래서 소량으로도 매우 넓게 펴 바를 수 있구요.


또한 일단 바르고 나면 얼굴이 촉촉하고 수분이 공급된 게 확연히 느껴져요.

지금껏 써 본 토너들 중 특히 밀도가 높아요.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상쾌함 보다는 약간의 끈적함이 남는 게 단점이네요.

그리고 뒷면의 성분을 보니까 '메칠파라벤'이라는 파라벤류의 방부제가 함유되어있는데,

5free(무인공향, 무색소, 무에탄올, 무탈크, 무미네랄 오일)를 내세우면서 

요즘은 안 쓰는 추세인 파라벤을 사용한 게 눈에 띄어요.


근데 저는 그렇게 성분 때문에 화장품을 선택하거나 포기하는 타입이 아니라 상관없는..





다음은 위 로션과 짝으로 사용하는 고쿠쥰 밀크입니다.





고쿠쥰 밀크 (에멀젼) 


오히려 제형으로 보나 효능으로 보나 이 제품이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로션, 즉 모이스처 라이저라고 볼 수 있는데요,

토너로 피부결 정돈 후 수분 공급을 해 주기 위해 두드려 발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문질문질 해서 발라요..

때리면 아프니까 (..)








이 밀크 또한 굉장히 고농축이라 소량만 짜도 얼굴 전체에 펴바를 수 있는 양이 돼요!


보기만 해도 약간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하다라보 고쿠쥰 밀크의 제형과 밀도를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영상을 찍어보았어요.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과 밀크는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 그리고 초미세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수분 3종 배합으로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이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엄청 커 보신 바와 같이 점도가 높으며, 고밀도 제형이 됩니다.


저는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 유분은 많지만 피부가 당기는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수분 공급면에서는 만족하지만 

상쾌하고 깔끔하지가 않고, 미끌거리며 끈적함이 남는 게 좀 아쉽네요.


건성이나 악건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들이 아닐까 싶어요.








제품에 대한 평은 주관적이므로 피부타입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