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맥 스트롭크림 핑크라이트 (오리지널) 리뷰 / MAC STROBE CREAM PINK LIGHT




맥 스트롭크림 핑크라이트 (오리지널) 리뷰











오랜만입니다! 떠휘예용 ㅠ_x

요즘 한 달 뒤에 갈 후쿠오카 여행 계획 짜는데 여념이 없어 많은 것을 잊고 살았답니다...

블로그도 그 중 하나라능..

(여행 계획 짜려고 자체휴강 한 건 비밀..!)





오늘 제가 하려는 리뷰는 만인의 메이크업 베이스!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 (막 갖다 붙이기 데헷)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두 통째 쓰고 있는 맥 스트롭크림입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썼는데 왜 두 통밖에 안 썼냐! 하신다면 

저는 이 제품을 수분감 있고 글로시한 화장을 하고 싶을 때만 사용했기 때문이에요!










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제품 사진인데요, 

저 분홍색 스티커?가 붙어있는 게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실제 제품과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작년 11월에 리뉴얼 됐다고 해요.













제품명 : 스트롭크림

용량 : 50ml

가격 : 48,000 \






제가 살 떄는 48,000원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시간이 흐르면 물가가 오르는 건 당연한 거지만 점점 비싸지는 게 슬프네요 ㅠ_ x













이게 리뉴얼 전 제품이니까 오리지널인 핑크라이트겠죠?

현재는 다섯가지 종류로 나뉘어서 판매되는데,

-

핑크라이트 (오리지널)

골드라이트

레드라이트

실버라이트 (....?)

레드라이트

-

이 중에서 피부톤에 맞게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충 제형을 보시라고 찍어봤는데 초점이 뒤에 반창고로 맞춰진...

기존에 나오던,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핑크펄이라고 하는데 폰으로 찍은 사진 상으로는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죠.

하지만 실제로 보면 은은하게 핑크빛이 돈답니다!













이렇게 조금 짜서 손등에 적용해보면,







선 왼쪽은 전혀 안 발랐고, 오른쪽은 스트롭크림을 아주 듬뿍 발라주었답니다.





항상 느끼는 건데 발림성이 정말 좋아요 bb

얼굴에 바르는 양 치고는 적게 짰는데 손등에 바르니 양이 많아 지나치게 빤딱빤딱 거리네요.

보통 메이크업 할 때는 이 정도로는 안 바릅니당. 희희













총평을 하자면 굉장히 가볍게 발리고 꾸덕거리거나 굳어있는 제형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베이스 제품 대비 같은 양으로도 넓게 펴바를 수 있어요.





그리고 매트한 메이크업보다는 윤기나고 수분감 있는 메이크업을 원할 때 사용하시면 최고입니다! bb

끈적끈적보다는 촉촉에 가깝구요 ㅎㅎ



하지만 양 조절에 실패하면 얼굴에 기름이 흐르는 듯한 역효과를 낳을 수 있고 파운데이션이 밀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욥!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